처음 구매 직후 9개월째 지속 복용 중입니다. 찐후기 남깁니다.
작년에 미용실에서 볼륨펌을 받는데, 자신 있게 예쁘게 해드리겠다던 미용사님의 시술이 다 끝난 후 당황하시던 표정이 생각납니다.. 볼륨펌이어야 하는데 무슨 배춧잎싸귀처럼 축 쳐져가지곤 제가 봐도 좀 초라해 보였죠… 거기서는 열심히 고데기랑 왁스로 잘 살려주셨으나 집에 돌아와서는 당연히 도저히 그 스타일이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그날 저녁 사쿠라허브에서 이 핀스톰을 구매해서 복용했죠.
어차피 먹는 영양제가 있었기에 거의 하루도 빼놓지 않고 매일 먹었습니다. 2달쯤 지났을까, 다시 간 미용실에서 미용사분이 놀라셨습니다. 어? 고객님 뭔가 숱이 많아지신 것 같은데요?
오.. 두 달밖에 안 됐는데.. ? 뿌듯한 마음에 약을 먹고 있다고 말씀드리니 오 효과가 있나보네요~ 하셨습니다. 그 이후 매달 갈 때마다 매번 달라지는 모습에 미용사 선생님께서는 매번 놀라셨죠..
한 6개월쯤 지났을 때는 오히려 머리에 숱이 너무 많아 붕 뜨는 감이 있어서 지금은 2~3일에 한번 간격으로 먹고 있습니다. 그래도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뭐 아직 줄어든 느낌은 없네요.
진짜 제 삶의 질과 자존감을 살려준 사쿠라허브 감사해요!
양도 700정이나 돼서;;; 아마 또 주문하는 일은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만 다른 약품 구매해보고 싶은 게 있어 이렇게 뒤늦게나마 리뷰 남겨봅니다!
2번째 사진이 복용 전인 작년 4월
3,4번째 사진이 12월 사진입니다.
이렇게 보니 효과가 진짜 엄청나네요..
다들 득모득모 하십쇼오!!!
득모상품
핀스톰 (피나스테리드 Finasteride 1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