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병원에서 처방받았더니 처방료는 2개월에 2만원 약값은 11만원정도였네요. 늦었지만 사쿠라허브에 주문을 해서 잘받았습니다.
요즘 들어 부쩍 머리숱이 줄어드는 것 같아 신경이 쓰였는데, 결국 탈모가 조금씩 진행되고 있더라고요. 탈모는 초기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치료를 시작해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처음에는 가까운피부과 병원에 방문해서 진료를 받고 탈모약을 처방받았습니다. 의사 선생님과 상담하고 제게 맞는 약을 처방받으니 안심은 되었지만, 문제는 역시 가격이었습니다.
진료비에 약값까지 더해지니 매달 나가는 비용이 만만치 않더라고요. 꾸준히 장기간 복용해야 하는 약인데, 이렇게 계속 부담하기는 어렵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비용 때문에 고민하던 중, 지인을 통해 해외 직구 사이트인 사쿠라허브를 알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검색해 보니, 탈모 치료제인 두타스테리드와 미녹시딜 세트를 병원 처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해외 사이트라서 조금 망설여졌지만, 후기들을 보니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신 것 같아 이번에 용기 내어 두타스테리드와 미녹시딜 세트 300정짜리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주문하고 며칠 기다리니 무사히 집으로 배송되었습니다.(한 달 예상했는데 2주일도 안걸렸네요.) 약 상태도 괜찮아 보이고, 무엇보다 병원에서 구매하는 것과 비교하면 정말 파격적으로 저렴한 가격이라 크게 만족했습니다. 이제 부담 없이 꾸준히 복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https://blog.naver.com/imsee2000/223882009309
사쿠라허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