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부터 탈모가 너무심해서 사쿠라허브에서 약을 구매하여 먹고 있습니다.
탈모가 집안 내력이라 30대 초반부터 복용 중인데 부작용은 아직까지는 없는 것 같고, 머리는 덜 빠지는 것 같습니다. ㅎㅎ
매일 아침 마다 1알 복용하고 있으며, 거의 하루도 빠짐없이 먹고 있습니다.
두타 계열도 꽤 오랫동안 사용해봤지만 피나계열이 저한테 가장 잘맞는것 같아서 오래동안 먹고있습니다.
처음 탈모약 구매했던 곳이 사쿠라허브이고, 1달 정도면 받아볼 수 있어 사쿠라허브에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적립금 제도도 있어 큰 부담은 없습니다. 약국에서 처방받아 약국에서 구매할 때도 있었는데 가격적으로 차이가 커 직구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같이 왔단 미녹시딜도 최근 먹고있는데, 솜털이 나기 시작하여 미녹시딜을 추가 구매하고자 합니다. 미녹실딜을 복용하니 다른 부위도 털이 나는 부작용은 있는거 같습니다. 심하지는 않고 한두가닥 볼에 털이 나네요 ㅎㅎㅎㅎ
아침에 비타민, 아연 등 영양제 먹을때 같이 탈모약을 같이 복용하는데 빼먹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약 크기도 작은편이라 목에서 넘어갈때 약을 먹었는지 안먹었는지도 모를정도로 먹기에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여기서 정착하여 구매할것이고 계속 구매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쿠라 허브의 가장 장점은 약값이 너무 저렴하여 시중에 있는약이랑 비교도 안될만큼 차이가 나서 선택지가 사쿠라허브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내복용
핀주브 + 민주브 (피나스테리드 + 미녹시딜 Finasteride + Minoxidil 1mg 5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