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탈모로 고민한 지 벌써 5년이 넘었네요. 처음에는 머리숱이 조금 줄어드는 것 같더니, 시간이 지날수록 이마부분이 점점 밀리기 시작했습니다. 주변에서 탈모에 좋다는 샴푸나 영양제도 써봤지만 큰 효과는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인터넷의 추천으로 아보다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아보다트는 두타스테리드 성분의 탈모 치료제로, 피나스테리드보다 효과가 더 강력하다고 해서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물론, 부작용에 대한 걱정도 있었지만, 더 이상 탈모를 방치할 수 없다는 생각에 용기를 내어 피부과에서 처방을 받았습니다.
두타힐을 복용한 지 1년 정도 되었는데, 확실히 이전과는 다른 효과를 체감하고 있습니다. 머리를 감을 때 빠지는 머리카락 수도 눈에 띄게 줄었습니다.
물론, 부작용이 전혀 없었던 것은 아닙니다. 처음 한 달 정도는 성욕이 조금 감퇴하는 느낌이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괜찮아졌습니다. 그 외에는 특별한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아보다트 덕분에 자신감을 많이 회복했습니다. 예전에는 사람들을 만날 때마다 머리숱에 신경 쓰느라 불편했는데, 이제는 그런 걱정 없이 당당하게 다닐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아보다트를 복용하면서 탈모 관리를 할 생각입니다.
아보다트는 저에게 희망을 준 탈모 치료제입니다. 물론, 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탈모로 고민하고 있다면 전문의와 상담 후 아보다트를 고려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두타힐은 아보다트의 카피약인데 같은효과에 값은 저렴하니 정말 좋은 선택지인 것 같습니다
사쿠라허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