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별 적립 전상품 최대 3% + 3만원 적립
닫기 베스트
건강매거진 이벤트 직구후기 리워드 아이콘리워드 고객센터
즉시 사용 가능한 10,000 포인트 적립완료! !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핀페시아 후기

엄창* 2025-02-18 21:37

나이가 서서 머리가 구부러진 채로 돌리고 있습니다. 특히 정수리 쪽이 눈에 띄는 게 볼 때마다 신경 쓰며, 머리를 기분 좋게 할 때 오직 사용자도 훌륭합니다. 인터넷에서 여러 가지 독립적인 것을 찾아보다가, 많은 사람들이 핀페시아를 추천하여 한 번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윗 1~3개월 차
처음에는 큰 의미가 있습니다. 근원적으로 달릴 때 소리가 더 심해지는 느낌이 들며, 검색해오는 ‘쉐딩’ 행운이 하하합니다. 새로운 머리가 나기 위해 소수의 모발이 오직 시간을 보내고 있기 때문에 조금 불안합니다. 3개월 차를 두고 돌아서 오직 나만의 양이 확실하게 정리하세요

4~6개월 차
4개월 차부터 머리가 더해진 느낌이 벗겨지고, 정수리 부분이 덜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거울로 자세히 보면 아주 작은 잔머리들이 다시 보이는게 보입니다. 물론 드라마틱한 입장은 아니었지만, 통증 완화가 더 심해지며 유지가 가능하다는 점이 놀랍습니다.

보존
가장 걱정했던 문제는 행렬이었습니다. 기동력 처음 몇 주 동안 여러 가지 두통이 생기고, 몸이 조금 나른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성욕 감퇴나 발기부전 같은 증상은 저는 거의 불가능하지만, 사람이라도 필요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총평
핀페시아는 확실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프로페시

득모상품

에프페시아 (피나스테리드 Finasteride 1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