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별 적립 전상품 최대 3% + 3만원 적립
닫기 베스트
건강매거진 이벤트 직구후기 리워드 아이콘리워드 고객센터
즉시 사용 가능한 10,000 포인트 적립완료! !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펌핑, 의외의 장점

김영* 2025-03-13 08:38

이제부터 타다주브 60(타다라필 60mg)에 대한 솔직하고 재미있는 리뷰, 갑니다!

솔직히 이 약을 처음 접했을 땐 “이거 그냥 흔한 그거 아냐?”라고 생각했어요. 근데 알고 보니 이게 단순한 기능성 약이 아니라, 운동할 때 펌핑감을 올려주는 비밀 병기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덤으로 전립선 비대증에도 효과가 있다니, 이거야말로 일석이조가 아닌가 싶었습니다.

일단 복용 후 체감 변화를 말하자면, 헬스장에서의 느낌이 확 달라집니다. 보통 웨이트하다 보면 어느 순간 힘이 풀리고 펌핑이 끝나는 타이밍이 오는데, 이걸 먹으면 혈류가 끝까지 살아 있으면서 근육이 좀 더 꽉 차는 느낌이 들어요. 쉽게 말해, 헬스장에서 좀 더 오래 버틸 수 있다는 거죠. 그리고 거울 보면 ‘어라? 오늘 좀 더 빵빵한데?’ 싶은 순간이 옵니다. 이게 바로 혈관 확장 효과 덕분이죠.

그리고 전립선 비대증 쪽으로도 확실히 효과를 느꼈어요. 평소에 화장실 가는 게 좀 잦았는데, 이걸 먹고 나니 확실히 덜 가게 되고, 시원하게 해결되는 느낌이랄까? 특히 밤에 화장실 가는 횟수가 줄어드니까 숙면 퀄리티가 확 올라갔습니다.

부작용? 물론 있을 수도 있지만, 저는 큰 문제 없이 잘 맞았습니다. 다만 혈압이 조금 내려갈 수 있으니 원래 저혈압이라면 조심해야 할 수도 있어요. 그리고 “운동 전에 먹으면 좋다!”는 말이 있지만, 너무 고용량으로 가면 얼굴이 달아오를 수도 있으니 처음엔 적당량으로 시도하는 게 좋습니다.

결론적으로, 운동할 때 펌핑감을 더 살리고 싶거나 전립선 건강을 챙기고 싶은 분들에게 꽤 괜찮은 선택지입니다.

발기 (타다라필)

타다주브 60 (타다라필 Tadalafil 60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