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째 사쿠라허브에서 미녹시딜과 두타스테리드 성분의 탈모약을 구매해서 복용하고 있다. 한 번에 300정씩 구매하면 한 달로 따졌을 때 만 원대의 비용밖에 들지 않으니 가성비가 정말 뛰어나다. 국내에서 같은 성분의 약을 사려면 가격이 훨씬 비싸기 때문에, 해외 구매대행을 이용하는 게 경제적으로 훨씬 유리하다.
효과는 확실하다. 탈모 치료 방법 중에서는 약물 치료가 가장 효과적인데, 특히 미녹시딜과 두타스테리드는 탈모 진행을 늦추고 심지어 어느 정도는 머리카락을 다시 자라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나 역시 몇 년 동안 꾸준히 복용하면서 머리카락이 덜 빠지는 걸 확실히 체감했고, 기존에 가늘어졌던 부분에서도 새롭게 머리카락이 조금씩 나는 걸 확인할 수 있었다. 물론 개인차는 있겠지만, 나처럼 약만으로도 효과를 본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탈모가 고민이라면 한 번쯤 고려해볼 만하다.
약 성분 자체는 어디서 사든 똑같기 때문에 브랜드나 판매처에 크게 연연할 필요는 없다. 중요한 건 꾸준한 복용이다. 탈모약은 몇 달 먹고 끝나는 게 아니라 장기적으로 복용해야 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나도 처음에는 반신반의했지만, 몇 년간 복용하면서 이제는 확신을 갖게 되었다. 만약 탈모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시작하는 걸 추천한다.
https://m.blog.naver.com/kimjinyub/223789574215?afterWebWrite=true
사쿠라허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