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때문에 예전엔 바르는 미녹시딜만 쓰다가 편의성 때문에 먹는 미녹시딜 알약으로 갈아타고 나서는 쭉 알약으로만 계속 복용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알약이 거의 떨어져서 이번에는 600정 대용량으로 다시 주문했어요. 전부터 주문하던 사이트라 이번에도 역시나 여기서 구매했고 아무 문제 없이 깔끔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미녹시딜이랑 피나스테리드 계열 두 종류를 항상 이곳에서 주문하는데, 이번에도 미녹시딜이 거의 2주 만에 빨리 와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포장은 기본 박스에 꼼꼼히 돼 있었고 내용물도 안전하게 문제 없이 왔네요. 이 사이트 좋은 점 중 하나가 혹시 배송에 문제가 있어도 재배송을 바로 해주는 걸로 알고 있는데 지금까지 문제된적 없었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무사히 잘 배송왔네요.
이번에 받은 제품은 제조일이 올해 9월이고 최근 제조에 유통기한은 28년 8월까지로 아주 넉넉해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탈모약은 매일 챙겨 먹는 게 중요하지만 가끔 놓쳐서 빼먹을 수 있다보니 복용 기간이 길어질 수 있는데 유통기한이 엄청 넉넉하니 부담이 없습니다. 여기서 주문할 때마다 항상 빠른배송에 유통기한 넉넉한 걸 보내줘서 좋네요
가격도 국내 성지라고 불리우는곳에서 싸게 구매하더라도 여기서 대용량으로 직구하면 단가가 비교도 안 될 정도입니다. 심지어 국내는 보통 몇개월단위나 직접 가도 1년? 그정도밖에 못구하는거로 아는데 여기는 거의 2년치라 한방에 구매하기 편하기도 하고 개별단가도 확실히 합리적이라 국내대비 넘사벽입니다. 심지어 구매 금액 일부가 적립돼 다음 주문 때 할인 받을 수 있는 시스템도 생각보다 쏠쏠해서, 자꾸 여기서만 구매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미녹시딜 바르는 것과 알약 타입 중 고민하는 분들께는 만약 정말 부지런해서 매일 잊지 않고 바를 자신이 있다면 바르는 것도 괜찮겠지만 저처럼 매번 바르는 게 번거롭고 머리가 떡질까 신경 쓰인다면 알약 형태를 강력 추천합니다. 확실히 한방에 먹다보니 간편하고 매일 피나계열하고 같이 먹다보니 빼먹을 일이 거의 없습니다. 저도 처음엔 바르는 거랑 피나스테리드만 먹다가 점점 바르는 게 귀찮아지고 빼먹는 일이 많아져서 유통기한을 넘겨버린 적도 있었는데 알약으로 바꾸고선 이젠 그런 걱정이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혹시 피나스테리드나 두타스테리드만 복용 중이신 분들 중에 변화가 부족하다 느끼신다면 미녹시딜 알약도 한 번 도전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저도 처음엔 반신반의하며 먹기 시작했지만 미녹시딜 알약 추가로 먹기 시작하면서 머리카락이 굵어지는 게 점점 느껴졌습니다. 최소 몇 달 꾸준히 먹으면 확실히 빠지는 것도 줄고 두께도 두꺼워지는 게 체감돼서 적극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머리털로 고민하는 분이라면 한 번 먹는거 고민해보셔도 후회 없으실 것 같아요!
친구초대
VVIP 등급 할인 46,201원
사쿠라허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