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 페시아를 사쿠라 허브에서 구매해서 복용한지 꽤 오랜 된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탈모의 역사가 거지 12년이 되가는 것 같은데, 사쿠라 허브에서는 8,9년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처음 탈모가 시작 되었을때, 병원 처방 받고 프로페시아로 시작을 했었는데, 당시 스트레스도 많이 받는 중이었고 신체적으로 머리카락이 빠지는게 한움큼씩 보이는 시기였던지라, 꾸준히 내원하여 프로페시아를 복용했었습니다.득모가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분명한 건 샤워때마다 한움큼씩 빠지던 것이 분명 줄어 들었고, 머리에 빈부분들이 그래도 원래 자리로 돌아가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꾸준히 복용을 했었는데 한달에 4,5만원씩 약값 지출이 시간이 누적 되어가다 보니 부감이 많이 되더라구요. 처음 복용했던 것이 피나스테리드였던지라, 대다모에서 정보를 얻고 주변 틸모 친구들과 끝 없는 토론 끝에, 제네릭이든 오리지날이든 성분만 같으면 효과는 동일하다고 판단했고 돌고 돌아 알게된 사쿠라 허브에서 피나스테리드 성분인 핀페시아를 그때부터 구매하여 먹게 되었습니다. 부담이 되었던 비용 문제도 거의 몇십만원 절약할 수 있었고 무엇보다도 처음엔 효과에 대해 불안했었는데, 전혀 문제 없이 동일했었습니다.모두들 다 득모까지는 아니어도 탈모에서 자유로워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득모!!
글자수가 제한되어 다 적진 못했는데, 원문은 아래 블로그에 있으니 더 읽어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https://m.blog.naver.com/zamccan/223754722678?afterWebWrite=true
친구초대
VVIP 등급 할인 46,201원
사쿠라허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