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페시아 구매 후기입니다.
원래는 프로페시아를 먹어야 하는데 그게 비싸니까 성분이 같은 약인 핀페시아를 먹다가, 요즘 찾아보니까 핀페시아는 생산이 잘 안 되나 보네요. 그래서 핀페시아와 성분이 같다고 하는 에프페시아를 구매했습니다.
사실 뭐 약 효능의 후기는 쓰는 것이 무의미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약을 먹을 정도의 사람이면 약의 효능은 다들 알고 계실 테니까요. 중요한 것은 이 약을 사쿠라허브라는 구매 사이트에서 구매한 후기이겠죠.
저는 2022년에도 사쿠라허브에서 약을 구매했습니다. 그때는 사쿠라허브의 위상이 지금보다는 낮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여러 후기를 찾아봤을 때 먹튀가 걱정된다는 내용이 보였거든요. 지금은 그런 걱정을 하는 후기는 한 번도 보지 못했네요. 이 약을 구매하시는 분들한테는 사쿠라허브의 신뢰도가 높아졌기 때문이겠죠. 어쨌든 2022년도에 핀페시아를 구매했을 때는 배송되기까지 한 달이 넘게 걸렸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배송이 지연된 것은 아니고, 처음부터 배송이 늦어질 거라는 사쿠라허브의 안내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원래 탈모약을 구매하여 배송되기까지가 시간이 오래 걸리는 줄 알았는데, 이번에 구매했을 때는 아마 일주일? 정도 만에 약이 배송됐네요. 뭐 아무튼 예전과 달리 구매 방식도 더 간단해졌고(그때는 돈을 입금한 후에 뭐 좀 다른 절차가 더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배송도 빨라져서 좋네요. 핀페시아나 에프페시아 같은 약은 아마도 평생 먹을 것 같은데 계속해서 사쿠라허브를 이용할 예정입니다.
득모상품
에프-페시아 (피나스테리드 Finasteride 1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