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재구매하실 분들을 위해 써보면 구매는 남아있는 약이 2달이상 분량일 때 미리미리 하는게 좋습니다. 사쿠라 허브에서 벌써 3번째 구매했는데요, 매번 살짝씩 느리게 구매 하다보니 막판? 막바지에 들면 약이 없거나 기간이 애매해지더군요. 특히 처음 재구매했을때는 1달이상 약이 끊겼는데. 그때 생각해보면 머리카락에 매우 안좋은 상황이었다고 생각합니다. ㅜㅜ 특히 이런 종류의 약은 끊기면 안되는데 배송기간을 생각 못하고 약이 어느정도 남아있는지 확인을 안해놓으니깐 뚝 끊기더군요. 보통 살때 한 박스에 100알정도 들어 있고 그게 여러개 있다보니 쌓아놓고 먹는 식이 됩니다. 아무 생각없이 먹다보니 이번에도 한달정도 분량이 남았을 때 구매하려고 했죠. 물론 저번엔 완전히 약이 끊겨 한달 넘게 못먹었으니 이번엔 그나마 생각해서 한다고 한게 한달 분량 남았을때 구매하기로 한 겁니다. 그렇지만 이번에도 제 예상과는 다르더군요. 코로나가 이런 분야?에도 영향을 끼치는 줄 몰랐습니다. 6주정도 걸린다기에 이거 또 끊기면 어떻하지 했는데 다행히 무려 2주만에 왔습니다. 2달전쯤에 구매했으면 아마 끊김없이 혹은 걱정없이 계속 복용했을텐데요.
보시는 분들은 저같이 말고 미리미리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약 떨어지면 매우 당황스럽습니다. 그리고 제목에 적어놨듯이 현재 배송까지 2주 정도 걸립니다.
득모상품 / 핀주브 (피나스테리드 Finasteride 1mg)*1400정은 지인과 함께 구매*

사쿠라허브